기사검색

일동제약, ‘지큐랩’ 광고 모델로 배우 전지현 발탁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24/03/13 [11:57]

【후생신보】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자사의 포스트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gQlab)’의 광고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하고 새 캠페인에 나설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은 전지현이 가진 독보적인 존재감과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 등이 지큐랩의 브랜드 속성을 효과적으로 나타내기에 적합하다고 판단,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일동제약은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을 비롯한 ‘지큐랩 시리즈’ 마케팅과 관련해 전지현을 내세운 TV-CM 등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은 장 건강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자일로올리고당)와 피부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락티카제이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 3201 열처리배양건조물)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일동제약 CHC부문장 이신영 전무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생성해내는 이로운 대사 산물로, 다양한 연구와 인체적용시험 등을 통해 효용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섭취 시 위산과 담즙산 등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고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하는 등의 특징도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는 4월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 TV 광고 온에어를 앞두고 지큐랩 BI(Brand Identity) 로고와 제품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을 위한 채비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일동제약,지큐랩,전지현,포스트바이오틱스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