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하나로 의료재단,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 5년 연속 수상

차세대 스마트 헬스케어의 선두주자

가 -가 +

윤병기 기자
기사입력 2021/01/25 [10:27]

【후생신보】 의료법인 하나로 의료재단(이사장 권혜령)이 22일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제 15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으로 전문 서비스/병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신문사 주최,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의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감동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해 소비자의 권익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선진 경제사회를 선도하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대한민국에 ‘건강 사회를 이룩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국내 최초의 검진센터인 하나로 의료재단은 지난 38년간 예방의학의 선두주자로서 질병의 정밀 진단과 효율적인 예방에 앞장서왔다. 하나로 의료재단은 국내외 3000여개 기업의 임직원 건강검진 컨설팅 및 개인 맞춤형 건강검진 컨설팅을 포함하여 종합검진, 공단검진, 특수검진 등 연간 30만명이 내원하고 있다.

 

하나로 의료재단은 국내외 유수의 대학병원에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외과, 소화기내과, 내분비내과, 가정의학과, 산부인과, 영상의학과, 진단검사의학과, 병리과, 직업환경의학과 등 46명의 우수한 교수진 및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으며 미국 전문의 및 의학계 세계인명사전 등재, 청와대 의무실장 역임, EBS 명의 선정 등의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차세대 초정밀 3.0 테슬라 MRI, 128Ch MDCT와 같은 최첨단 의료장비 보유 등 고객에게 최상의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지속적인 투자를 하며 검진업계의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하나로 의료재단은 검진에서 치료까지 책임지는 ‘One-Stop Service’를 통해 검진 중 질환 발견 시 바로 외래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연계하는 체계적인 통합 의료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전문성을 높이는 한편 고객서비스 향상에 앞장서고 있으며 최근 도입한 맞춤형 생활처방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위해 한층 더 나아가고 있다.

 

고혈압, 당뇨 등 식단 관리가 필요한 고객에게 영양사가 설계한 별도의 맞춤형 케어 식단을 제공하는 현대그린푸드 공동개발 ‘그리팅 오피스 프로그램’, 고객 개개인의 건강, 의료 정보를 바탕으로 영양 및 운동 처방을 통한 개인 맞춤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세대 스마트 헬스케어 APP ‘내 손안의 건강관리’ 등 질병을 사전에 예방하고 건강을 관리하여 고객만족을 뛰어넘어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