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미즈메디병원, 환자안전·의료서비스 우수성 입증

3주기 종합병원 의료기관 인증·4주기 전문병원 인증 동시 획득
환자 만족하고 직원 행복하며 국가에 기여하는 병원 위해 최선

가 -가 +

이상철 기자
기사입력 2021/01/05 [16:48]

【후생신보】  성삼의료재단 미즈메디병원(이사장 노성일)이 3주기 종합병원 의료기관 인증과 강서구 유일 4주기 산부인과 전문병원 인증을 동시에 획득, 환자 안전과 우수한 의료서비스 수준을 인정받았다.

 

의료기관 인증은 보건복지부와 의료기관인증평가원이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의료기관 운영 실태를 평가하는 제도이며 전문병원 인증은 보건복지부가 전문화된 특정 질환이나 진료과목에서 전문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을 지정하는 제도이다.

 

미즈메디병원은 2014년부터 시행된 의료기관 인증과 2011년부터 시행된 전문병원 인증을 모두 통과해 3주기 종합병원 의료기관 인증, 4주기 전문병원 인증을 모두 획득함으로써 환자안전 보장과 우수한 의료서비스의 수준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서울 강서구에서는 유일하게 4회의 전문병원 인증을 모두 획득함으로써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서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노성일 이사장은 “환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노력이 지표와 기준을 통해 체계화되고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한 성장의 시간이었다”며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서 환자가 만족하고 직원이 행복하며 사회와 국가에 기여하고 환원하는 병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미즈메디병원은 분만센터와 난임치료센터, 복강경센터, 유방센터, 소화기내시경센터, 하이프센터 등 임신과 출산, 갱년기질환까지 모든 연령대의 여성건강에 특화된 병원으로 8년 연속 병리과 질 관리 평가 A등급, 10년 연속 유전자검사 정확도 평가 A등급, 18년 연속 진단검사실 우수검사실 인증, 난임 적정성 평가 1등급, 마취 적정성 평가 1등급 등 우수한 의료의 질 관리를 통해 환자들이 신뢰하는 병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미즈메디병원,전문병원,종합병원 의료기관 인증,환자 만족,의료서비스,노성일 이사장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