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제일헬사, 건식 ‘관절 제일 MSM플러스’ 홈쇼핑 런칭

가 -가 +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20/08/12 [13:18]

【후생신보】헬스케어전문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 이하 제일헬사)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에서 새롭게 ‘관절 제일 MSM 플러스’를 출시, 오는 13일 오전 6시 현대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절 제일 MSM 플러스’는 이날 오전 6시부터 75분간 진행되는 첫 런칭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에 이은 정보 제공 등과 함께 생방송 중 런칭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절 제일 MSM 플러스’는 관절 건강에 좋은 성분인 ‘MSM(Methyl Sulfonyl Methane)’을 주원료로, MSM에 비타민D를 더해 관절은 물론 뼈 건강과 골다공증까지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MSM’은 국내∙외에서 그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관절의 통증 및 관절기능 장애를 감소시키는 것이 검증된 성분이다.

 

이 제품은 고품질을 위해 선별된 미국 Nutra ceuticals Group社의 MSM 원료와 DSM社의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D원료를 사용했으며, 하루 2정 만으로도 MSM 1,500mg과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제일헬사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관절과 연골은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체내에서 새롭게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 섭취 등을 통한 보충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제일헬사가 지난해 홈쇼핑에 런칭한 화장품 브랜드 ‘니슬’의 ‘링클더마필름’은 누적 3,000만 장 이상 판매되며 성공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