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브로드씨엔에스, ‘K-HOSPITAL FAIR 2020’ 참가

진료예약 인공지능 챗봇 및 원격진료 솔루션 선보일 예정

가 -가 +

박원빈 기자
기사입력 2020/08/10 [10:29]

【후생신보】브로드씨엔에스(대표 차두선)가 오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국제병원ㆍ의료기기산업박람회 ‘K-HOSPITAL FAIR 2020’에 참가한다.

 

브로드씨엔에스는 AI기반 고객경험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는 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서비스 전문기업이다.

 

LG유플러스와 클라우드컨택 프리미엄, 스탠다드 콜센터 클라우드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15년 독자적인 BONA콜센터클라우드서비스를 출시해 약 250여개 기업 및 병원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정부과제로 수행되었던 진료예약 인공지능 챗봇을 통해 병원 콜센터 업무효율 향상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일 진료예약 인공지능 챗봇은 ▲자연어 처리 ▲Web기반 ▲병원 OCS/EMR연동을 통한 예약조회, 변경, 취소 가능 ▲질환 및 증상 데이터 제공을 통한 의사 및 진료일정 추천 ▲다중 예약 알고리즘 지원 ▲병원안내영상, FAQ제공으로 고객의 니즈를 만족하는 인공지능 챗봇 플랫폼이다.

 

또한, 스마트 원격진료 플랫폼을 구축해 Talk 상담 진료, 전화 진료, 화상 진료를 통한 비대면 진료가 가능한 원격진료 솔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 브로드씨엔에스의 고객경험관리 플랫폼에 대한 소개는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