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마스크속 입냄새도 잡고 치아건강도 챙기세요"

씨엘바이오, 일회용 가글 '덴탈 클리어' 출시

가 -가 +

박원빈 기자
기사입력 2020/05/28 [09:32]

【후생신보】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는 지난달 출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피톤치드 항균 스프레이'에 이어, 마스크속 입냄새를 확 잡아주고 잇몸염증 완화, 충치 및 치주질환까지 예방해 주는 프리미엄 스틱형 무알콜 구강청결제 '씨엘바이오 덴탈 클리어'를 출시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씨엘바이오 덴탈 클리어'는 휴대용 무알콜 구강청결제로, 코로나19로 지친 '나'를 위한 선물로 기획된 아이템이다.

 

'덴탈 클리어'는 녹차,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레몬오일 등 몸에 좋은 자연유래성분을 다량 함유했고, 불소 코팅막을 형성해 치아를 보호하며, 구취 및 치태제거, 각종 구강질환을 예방해 기존 보급형 가글과는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구강청결제다.

 

'덴탈 클리어'는 미국 FDA와 한국 식약처 승인을 받은 의약외품으로, 알콜, 타르색소, 계면활성제 등 대표적인 6대 유해성분이 전혀 없어 면역력이 약한 어린 아이와 임산부, 어르신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일회용 스틱 타입으로, 입안이 텁텁할때나 식사 후 '씨엘바이오 덴탈 클리어' 1포(11ml)를 머금고 30초만 가볍게 가글링하면 상큼한 레몬과 시원한 시트러스향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최종백 대표는 "덴탈 클리어는 기존 보급형 가글과 달리 알콜성분이 없어 입 속 수분이 유지돼, 하루종일 상쾌함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스틱형 구강청결제"라며 "코로나19로 지친 '나'를 위한 선물 '씨엘바이오 덴탈 클리어'로 마스크속 입냄새도 잡고 치아건강도 챙기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씨엘바이오,덴탈 클리어,녹차,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레몬오일 등 몸에 좋은 자연유래성분을 다량 함유했고, 불소 코팅막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