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동아제약, 조식지원사업 ‘아침머꼬’ 지원 동참

가 -가 +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20/02/26 [14:39]

【후생신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동부교육지원청과 월드비전의 조식지원사업 ‘아침머꼬’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조식지원사업 ‘아침머꼬’는 가정 형편상 아침 식사를 거를 수밖에 없는 아동과 청소년에게 아침 식사를 제공, 결식률을 낮추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사업은 아침 식사뿐 아니라 선생님들의 심리 상담 프로그램도 제공 중이다.

 

동아제약은 아동과 청소년들의 청결한 구강 상태 유지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동아제약은 초·중 학생들이 아침 식사 후 청결한 구강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어린이 가그린, 가그린 치약, 조르단 어린이 칫솔 등의 구강 청결 용품을 6개 초등학교, 4개 중학교 총 10개 학교 100명의 학생에게 1년간 제공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는 사업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동과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관내 어르신 대상 염색 봉사활동 ‘비겐어게인’ 캠페인, 무의탁 어르신과 노숙인들을 위한 ‘밥퍼나눔운동’, 동대문구 지역주민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랑나눔바자회’ 등을 실시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동아제약, 가그린, 아침머꼬, 조식지원사업,월드비전,,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