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유한양행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3’ 출시

가 -가 +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19/05/21 [10:17]

【후생신보】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최근 인체에 무해한 저온 효소 처리 공법으로 만들어진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3’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출처가 불분명한 하나 이상의 미세조류를 원료로 하는 시중 제품들과 달리, 뉴오리진이 내놓은 오메가3는 생태계 먹이사슬 최하단에 서식해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하와이산 자연종 미세조류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해당 원료의 배양, 제조, 유통 단계를 모두 국내에서 직접 투명하고 철저하게 관리함으로써 발생될 수 있는 산패 위험요소를 최소화했다.

 

제조과정 또한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안전성에 특히 주목했다.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보존하기 위해 화학 용매인 핵산 없이, 저온 60에서 인체에 무해한 효소 처리 공법을 적용해 안전하게 불포화지방산 EPA DHA 함유 유지를 추출했다. 여기에 뉴오리진 만의 3첨가 원칙(이산화티타늄, D-소비톨액, 젤라틴)으로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오메가3 제품 특유의 비린 맛과 향까지 잡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모두 거부감 없이 복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