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길병원, 새로운 100년 주춧돌 놓자

이태훈 가천의대 길병원장

가 -가 +

이상섭 기자
기사입력 2009/01/06 [14:06]

이태훈 가천의대 길병원장은 “기축년 새해는 병원 설립 50주년을 넘어 새로운 100년의 주춧돌을 놓고, 1000년의 꿈과 비전의 첫 발을 내딛는 아주 중요한 해”라고 강조했다.

이 원장은 신년사를 통해 “길병원 50년의 영광을 기반으로 한 미래 경쟁력의 뼈대를 세우고 이길여 회장님의 ‘박애 봉사 애국’의 이념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세계 초일류 병원의 반열에 오르는 해로 삼아야 한다” 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길병원은 창의적 발상과 환자에 대한 무한열정, 그리고 과감한 실천을 통해 경쟁력을 쌓아 왔다”면서 “전 직원이 자신감을 갖고 길병원만의 특화된 목표를 분명하게 설정하고, 목표 달성을 위해 총력을 기울여 나가자”고 말했다.

이 원장은 그러면서 의지를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청사진으로 △협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 △연구 중심 병원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 △새로운 활로 개척 △green hospital 실현 등을 제시했다.

이태훈 원장은 “병원계의 경영환경은 결코 평탄한 신작로가 아니라, 가시덤불이며 웅덩이이며 천둥 번개”라고 비유하고  “자신은 위기 극복을 위한 의견을 진지하게 수렴하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