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사)한국고혈압관리협회, 2024년도 정기대의원 총회 개최

대국민 고혈압 예방,치료위해 고혈압 예방사업 지속 실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윤병기 기자
기사입력 2024/02/26 [14:54]

【후생신보】 (사)한국고혈압관리협회(회장 김종진)가 2024년도 정기대의원 총회를 열고 올해에도 지난해에 이어 고혈압 예방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결의했다.

 

 

한국고혈압관리협회는 지난 2월 23일 18:30분 고혈압관리협회 대회의실에서 2024년도 협회 정기대의원 총회를 열고 고혈압 예방사업 지속추진등 2024년도 사업계획을 심의 확정하는 한편 24년도 예산으로 1억 3천 3백여 만원의 새 예산안을 심의 확정했다.

 

이날 총회에서 김종진 한국고혈압관리협회 회장은 총회 개회사를 통해 의사증원으로 인한 전공의 파업등으로 어려운 병원 환경속에서도 총회에 참석해 주신 대의원 선생님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협회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이어서 윤호중 사무총장은 2023년도 회무보고를 진행하고 박창규 재무이사가 23년도 결산보고를 진행해 대의원들의 승인을 받았으며 전동운 감사의 감사보고도 이의 없이 받아들였다.

 

또한 2024년도 사업계획심의에서는 고혈압 예방사업 온라인 홍보강화,혈압꽈 건강 고혈압 예방 소책자 발행, 대국민 고혈압 관련 홍보사업 지속적 실시, 국제류사업활성화, 일반회원 및 법인회원 가입 배가운동, 기부금 및 후원금 모금 활성화, 전국보건소 노인복지관 고혈압 건강강좌 추진, 유튜브 방송을 통한 고혈압 예방사업 추진 ,고혈압 극복할수 있다 소책자 개정판 발간 추진등의 사업계획을 추진하기로 의결했다.

 

또 24년도 예산안으로는 전년보다 1천여만원 늘어난 133.600.000원을 의결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임기가 만료된 전동운,김 원 감사를 협회대의원으로 위촉하는 한편 신임 감사로 김주한,정우백 감사를 새로 선임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