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하나로 의료재단, ‘2024 고객감동경영대상’ 8년 연속 수상

개인 맞춤형(Bespoke) 영양상담부터 건강관리까지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윤병기 기자
기사입력 2024/01/11 [12:10]

【후생신보】 의료법인 하나로 의료재단(이사장 권혜령)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소공동)에서 열린 ‘제18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8년 연속으로 전문 서비스/의료(병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고객감동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해 소비자의 권익과 고객 가치를 향상시켜 선진 경제 사회를 선도하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1983년 설립된 하나로 의료재단은 국내 최초의 건강검진센터로 연간 3,500여 개 이상의 기업체 검진을 비롯하여 국가건강검진, 개인종합검진 등 매년 45만명 이상의 수검자가 찾는 예방의학의 명가(名家)로 국민 보건의료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해 왔다.

 

하나로 의료재단은 종로센터, 강남1센터, 강남2센터(구. 리더스헬스케어) 등 세 곳의 검진센터를 운영하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건강검진 수검자 대상으로 개인 맞춤형(Bespoke) 영양상담을 위해 ‘더 건강한 영양연구센터’를 신설하였다. 건강검진 결과를 기반으로 개인의 건강과 질환 상태에 맞는 영양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비만관리 및 건강기능식품 상담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우수한 의료진 영입과 첨단 의료장비 도입으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원스톱 헬스케어 솔루션 어플리케이션인 ‘더하나로’를 런칭하였다. 더하나로는 하나로 의료재단에서 받은 검진 결과를 분석하여 개인 맞춤형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만성질환 관리 및 건강 습관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수년간의 검진 결과를 한눈에 비교 가능하고 관리가 용이하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하나로 의료재단은 향후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함으로써 초개인화된 맞춤형 건강관리와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하나로 의료재단,건강검진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