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대웅제약, 곰 캐릭터 ‘아르미’ 공개 MZ세대 소통 강화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24/01/10 [10:33]

【후생신보】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이 최근 자체 개발한 유튜브 캐릭터 '아르미'를 공개하며 MZ 세대와 소통 강화에 나섰다.

 

아르미는 대웅제약이 유튜브 구독자에게 건강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개발된 곰 캐릭터다. 앞으로 대웅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에 주인공으로 출연,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아르미의 첫 대뷔 무대는 최근 공개된 ‘슈퍼스타 지망생 아르미 유튜버 데뷔 현장’이라는 유튜브 콘텐츠였다. 에서 첫 등장을 알렸다.

 

깜찍하고 친근한 모습과 말투의 아르미는 첫 대뷔에서 구독자들로부터 “귀여운 게 최고약”,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 “슈퍼스타가 되기를 응원한다”는 댓글을 받기도 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캐릭터 세계관에 호응이 높은 젊은 MZ세대 구독자와 유대감을 형성하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유튜브 캐릭터를 개발했다”며, “앞으로 올바른 건강정보와 제약업계 용어, 산업 트렌드 등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웅제약은 출근부터 퇴근까지 대웅 직원들의 하루를 소개하는 <대웅로그>, 약과 건강에 관한 유익한 상식을 소개하는 <약과사전>, 대웅의 숨은 고수를 찾는 <대.숨.고>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유튜브 채널에 선보이고 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