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휴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00 토너’ 올리브영 선론칭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23/08/30 [09:26]

【후생신보】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신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100 토너’를 올리브영에 선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토너’는 웰라쥬 독자 성분인 ‘히알水’를 93%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히알水T’는 3차 정제를 거쳐 불순물을 제거한 고순도 히알루론산(HA)을 휴젤만의 ‘하이드로 나노 테크TM(Hydro Nano TechTM)’ 공법으로 미세하고 균일하게 쪼갠 초저분자 원료다.

 

전문 임상기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의 속건조 개선 효과도 확인했다. 제품 사용 시 피부 표면의 보습량은 201.52%, 피부 내부 각질층 20층까지의 보습량은 85.99% 증가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앰플’과 병용시에는 보다 높은 보습 개선율을 보이기도 했다.

 

웰라쥬 관계자는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은 풍부한 보습감과 강력한 속건조 개선 효과를 자랑하는 브랜드 대표 라인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수요에 맞춰 휴젤ᆞ웰라쥬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휴젤,웰라쥬,리얼 히알루로닉 100 토너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