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고대 구로병원, 김은중 U-20 축구 감독 홍보대사 위촉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23/08/11 [10:11]

【후생신보】고려대학교 구로병원(병원장: 정희진)이 최근 김은중 U-20 축구국가대표팀 감독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은중 감독은 1997년 대전시티즌에서의 프로생활을 시작으로 FC서울, 제주유나이티드에서 프로생활을 하며 K리그 대표공격수로 활동했다. 선수 은퇴 후 벨기에 AFC 튀비즈에서의 지도자 생활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U23 축구국가대표팀 수석코치를 거쳐 2022년 U-20 축구국가대표팀 감독으로 부임했다. 지난 6월 제24회 FIFA U-20 월드컵에서 최종 4위라는 성적을 보여주며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김은중 감독은 앞으로 2년간 고려대 구로병원을 대표하는 얼굴로 사회공헌활동 및 주요 기념행사 참여해 활약할 예정이다.

 

김은중 감독은 “먼저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40주년 슬로건인 더+가까이처럼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더+가까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희진 병원장은 “김은중 감독이 보여준 리더쉽과 할 수 있다는 믿음은 많은 국민에가 감동을 줬다”며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홍보대사로서 건강과 쾌유를 위해 노력하는 많은 의료진과 환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대 구로병원,김은중 감독,홍보대사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