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365mc, 7년 연속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수상

지방흡입 특화 부문 최우수브랜드종합대상 영예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윤병기 기자
기사입력 2023/07/04 [08:56]

【후생신보】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지난달 29일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제17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에서 7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지방흡입 특화 부문 최우수브랜드종합대상을 수상한 365mc는 국민의 건강 증진과 보건산업 발전에 헌신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K-지방흡입의 위상을 높여온 공로를 인정 받았다. 

 

이날 수상자로 나선 365mc 이영재 대표원장은 “지방흡입은 단순히 지방을 빼는 시술이라기보다 체형을 개선하고 비만치료를 통해 만성질환까지 예방하는 종합 의료행위에 가깝다”며 “365mc는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초고객만족이라는 변함없는 가치를 되새기며 지속적인 연구와 수준 높은 비만치료를 제공해 인류의 건강한 삶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개원 20주년을 맞은 365mc는 비만치료 총 600만 건수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오직 비만만 연구하고 치료한 결과 연간 3만 건 이상의 비만치료 케이스와 99.7%의 초고객만족도를 달성하며 비만치료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365mc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연구 성과는 타의추종을 불허한다. KAIST와의 공동연구 끝에 개발한 ‘초고효율 지방흡입 캐뉼라’, 인체 추출 지방을 통해 비만 치료 메커니즘을 연구·분석하는 ‘흡입지방 분석 의학연구소’, 미국 특허 취득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의 본격적 교두보가 되고 있는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 ‘M.A.I.L System(Motion capture and Artificial Intelligence assisted Liposuction)’ 등이 비만치료의 초격차를 꿈꾸는 365mc의 집념의 산물이다.

 

비만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불리는 지방추출주사 람스(Local Anesthetic Minimal-invasive lipo-suction)는 2014년 365mc가 독자 개발한 후 수많은 타 병·의원의 모방시술 사례를 낳았다. 기존 지방분해주사가 세포 크기를 줄이는 것에 그친 것과 달리 람스는 지방세포를 직접 제거하고 남아있는 주변 지방까지 분해, 배출시킨다. 또한 전통적 지방흡입 수술과 달리 무절개, 주사기 음압 방식, 무수면 마취를 적용하여 기존 지방흡입 수술 대비 불편함이나 합병증 발생 비율을 현저히 줄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2023년 5월 말 기준 총 람스 보틀수 140만 여건을 넘어섰다.

 

의료서비스 선도 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면모 또한 업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 365mc는 은둔환자 의료지원사업의 엔젤병원으로 고도비만 환자의 건강회복과 사회 복귀에 기여해 왔으며 아트건강기부계단, 커진옷 기부 캠페인 등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지방흥입,365mc,비만,다이어트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