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휴젤 ‘보툴렉스’ 컨센서스 연구, SCI 저널 게재

‘보툴렉스’ 활용 아시아인에 적합한 얼굴 전체 리쥬비네이션 시술 전략 제시 평가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23/06/21 [13:32]

【후생신보】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은 자사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에 대한 연구가 SCI급 국제 미용ㆍ성형 학술지인 ‘에스테틱 서저리 저널(Aesthetic Surgery Journal)’에 게재됐다고 21일 밝혔다.

 

컨센서스 연구는 휴젤의 중국 미용·성형 분야 KOL 학술 네트워크 ‘C-GEM(China-Global Expert Members)을 비롯해 태국․한국 전문가 총 10명이 참여, 아시아인을 대상으로 보툴리눔 톡신의 부위별 다양한 시술 테크닉 및 노하우를 담은 논문이다.

 

휴젤 측에 따르면 해당 논문은 보툴렉스의 미간, 눈가, 코 등의 ‘주름 제거’, 사각턱, 관자놀이 부위 ‘윤곽 조정술’, 눈썹, 입가 등 ‘리프팅’ 등 세가지 측면에 대한 아시아인 맞춤형 시술 전략을 제기하고 있다. .

 

휴젤은 특히, 보툴리눔 톡신 시술 용량 및 주입 기술은 인종과 문화 차이에 영향을 많이 받는데, 이번 컨센서스 연구는 아시아 환자들의 니즈에 맞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얼굴 전체 리쥬비네이션(rejuvenation) 시술에 대한 새로운 의학적 근거 자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자평했다.

 

휴젤 또한 이번 학술지 게재로 보툴렉스가 아시아 지역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휴젤 관계자는 “휴젤은 앞으로도 아시아를 비롯해 각 지역별 맞춤형 학술 콘텐츠와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근거 중심 마케팅으로 보툴렉스 및 기업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고, 글로벌 시장 확대하는데 전사적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휴젤,보툴렉스,보툴리눔 톡신,ASJ,컨센서스 연구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