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건기식서 뷰티까지” 동성제약, 중국 이커머스 공략

중국 유명 플랫폼 ‘도우인’, ‘티몰’에 주요 브랜드 선보여 눈길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23/06/21 [11:49]

▲ (왼쪽부터) 중국 KCM 관계자, KCM 대표이사,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 동성제약 나원균 국제전략실 실장.

【후생신보】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중국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인 도우인 및 티몰에 동성제약의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및 화장품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성은 중국 내 왕홍 마케팅 및 이커머스 전문 운영사인 KCM 사와 운영 계약을 체결했는데 이를 통해 연 매출 65억 원 정도를 예상하고 있다.

 

동성제약은 올해 초 오픈한 티몰 ‘OTC 의약품 브랜드관’을 시작으로 이번 도우인과 티몰 두 주요 플랫폼에 ‘건기식 및 화장품 브랜드관’을 동시 오픈함으로써, 중국 시장에서 순항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브랜드관에서는 동성이 최근 론칭한 건기식 브랜드 ‘DS-BIO(DS 바이오)’ 신제품 5종이 선보였다. DS 바이오 5종은 유산균 제품군인 ‘이지 드롭’, ‘다이어트 시너지컷’을 포함해 ‘미인이 먹는 비타민C’, ‘츄어블 비타민D+K2 400IU’, ‘츄어블 비타민D+K2 4,000IU’로 신생아부터 영유아, 성인 가족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Ato24(아토 24)와 A.C.Care(에이씨케어)를 론칭했다. 브랜드 Ato24(아토 24)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력을 높이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A.C.CARE(에이씨케어)는 꿀벌에게서 얻는 ‘봉독’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 트러블성 피부를 주 타깃으로 하는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은 “당사의 우수한 건기식 및 화장품 브랜드를 중국 내 론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특히 최근 중국에서 급부상 중인 도우인 플랫폼에 론칭한 만큼 중국 내 유명 왕홍들과의 협업 및 라이브 쇼핑 등을 통해 당사 제품의 우수성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매출 증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