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동성제약, MZ 염색약 ‘이지엔’ 리뉴얼 출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23/06/09 [09:50]

【후생신보】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 푸딩 헤어 컬러가 리뉴얼 출시됐다고 9일 밝혔다.

 

이지엔은 흔들기만 하면 변하는 탱탱한 푸딩 타입의 염색약으로 독특한 제형과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트렌디한 컬러로 셀프 염색 시장에서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이지엔은 신규 컬러 포함 19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4가지 컬러는 ▲피치 베이지 ▲블루 블랙 ▲세우디 브라운 ▲밀크티 브라운이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 패키지와 용기가 훨씬 업그레이드되어 귀여움과 편리함을 동시에 잡았다. 그리고 7가지 식물 추출 성분(무지개 콤플렉스)을 함유해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한다.

 

동성제약 이지엔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은 이지엔의 주 타겟인 MZ 고객들의 취향 저격 요소들을 한꺼번에 담은 MZ 종합 선물세트이다”라고 전하며 “제품 패키지 QR코드 속 AR 헤어 필터를 통해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헤어 컬러를 체험해 보면 구매에 도움이 되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동성제약 이지엔은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신규 컬러 4종을 구매 시, 닥터본드 NO.3 약산성 샴푸(20g)와 귀여운 푸딩 캐릭터 스티커(랜덤)를 제공한다. 그리고 올리브영 온오프라인과 이지엔 자사몰 및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