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대웅제약, ‘나보타’로 만성 통증 해결법 제시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 통해 목, 어깨, 허리 등 통증 부위별 시술 노하우 강의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23/05/16 [16:18]

【후생신보】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지난 14일 서울 등 수도권 지역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대웅 에스테틱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이하 클래스)’를 열고 만성 통증에 대한 해결법을 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와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처 허가를 받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등 자사 에스테틱 브랜드 제품에 대한 학술적 이해, 시술 및 환자 창출 노하우까지 단 하루 만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마련된 지역별 미용 실습 세미나이다.

 

이번 클래스는 강남올바른신경외과의원에서 수도권 지역 의료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나보타를 활용한 부위별 통증 시술 노하우 ▲라이브 시연 및 1대 1 핸즈온 코칭 순으로 진행했으며,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의료진들이 듣고 싶은 강의 및 형식을 고려해 맞춤형으로 구성했다.

 

최우진 올바른신경외과의원 인천연수점 원장은 나보타를 활용한 부위별 통증 시술 노하우를 주제로 강연했다. 실제 임상에서 목, 어깨, 허리 등 다양한 부위의 만성 통증치료를 위해 보툴리눔 톡신 시술이 대중화 되고 있는 점과 통증 부위 사용에 대한 적응증 확장을 다룬 논문을 리뷰하며 보툴리눔 톡신 사용에 따른 통증 완화의 긍정적 결과가 많음을 설명했다.

 

최우진 원장은 “통증의 부위 및 그 정도에 따라 적절하게 보툴리눔 톡신을 치료에 활용하는 선택이 중요하다”면서, “통증에 대한 효과가 이미 입증된 나보타에 대한 이해와 주사 근육에 대한 해부학적 이해 아래, 기존의 치료 방법으로는 호전이 적었던 환자들에게 시도해 볼 만한 방법이라고” 밝혔다.

 

박성수 대웅제약 부사장은 “이번 클래스가 의료진들과 양질의 정보를 교류하는 교육의 장이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전문 의료진의 니즈와 최신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시술법 제공을 통해 의료진과 환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웅제약은 지속적으로 대웅 에스테틱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해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대웅제약,나보다,브이올렛,에스테틱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