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동성제약, ‘2023 도봉 마라톤대회’ 참가자 모집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23/05/10 [09:23]

【후생신보】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오는 6월 10일 도봉구 다락원 체육공원에서 진행 예정인 ‘2023년 동성제약 도봉 마라톤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동성제약은 ‘국민 건강파트너’라는 회사 슬로건에 걸맞는 가치 실현을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송음 건강 마라톤 대회’란 이름으로 마라톤 대회를 진행해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행사로 동성제약과 도봉구체육회, 도봉구가 함께 하는 ‘2023 동성제약 도봉 마라톤 대회’로 새단장 됐다.

 

이번 대회는 하프, 10km, 5km로 구성되며 코스별로 남녀 각 1등~5등, 연령별 시상, 최다 참가 단체상 트로피 및 부상이 수여되며 당일 현장에서 부스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올해 다시 마라톤 대회를 재개하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도봉 구민뿐만 아니라 마라톤에 관심 많은 분들, 가족들과 기분 좋은 추억 만들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3 동성제약 도봉 마라톤 대회 참가 신청은 5월 10일부터 선착순 3,000명까지 모집하며 도봉 마라톤 대회 홈페이지(www.dbrun.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