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GC 허일섭 회장 “위대한 기업 만들자” 창립 기념식서 강조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22/10/05 [14:39]

▲ 5일 경기도 용인 본사에서 진행된 GC녹십자 창립 55주년 기념식에서 허일섭 GC(녹십자홀딩스) 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후생신보】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창립 55주년을 맞아 경기도 용인 본사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표창 수상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했으며, 온라인 생중계 동시 진행을 통해 12개 계열사와 전국 사업장 임직원이 참여했다.

 

허일섭 GC(녹십자홀딩스) 회장은 기념사에서 “1967년 창립 이래 만들기 힘든 그러나 꼭 필요한 의약품 개발을 위해 도전과 헌신의 길을 걸어온 GC가 반세기를 지나온 지금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이 되기 위한 위대한 도전을 펼쳐 가고 있다”며, “GC의 미래를 Great Challenge하고, Great Commitment하여, Great Company로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회사 발전에 크게 기여한 임직원에게 수여하는 ‘녹십자대장’을 포함한 각종 표창 시상식도 진행됐다.

 

녹십자대장은 GC녹십자의료재단 이상곤 수석부원장에게, 녹십자장은 GC녹십자 사업개발본부 허정호 External R&D팀장, 생산부문 김정수 플루팀장, GC녹십자EM 영업본부 허영규 기술영업2팀장, GC녹십자웰빙 생산본부 김태정 정제팀/혁신제조팀장 등 4명에게, 단체 표창은 GC녹십자 도매팀 등 15개팀에게 수여됐다.

 

또한, GC HR실 이민경 인재경영팀장 등 54명에게 우수 표창이, GC녹십자 국내영업부문 변준표 대외협력Unit장을 비롯한 174명의 임직원에게는 근속 표창이 수여됐다.

GC,허일섭 회장,GC녹십자,이상곤 수석부원장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