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대웅제약, 나보타·브이올렛 시술 시연·실습 진행

대구‧부산 의료진 대상 고도화된 시술 시연 및 1:1 핸즈온 코칭 선보여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문영중 기자
기사입력 2022/05/10 [20:23]

【후생신보】대웅제약이 자체 개발한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의 미용 실습 세미나를 개최했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지난달 30일 대구 브이성형외과 브이아트홀에서 ‘Daewoong Aesthetics 1Day Master Class’(대웅 에스테틱 미용 실습 세미나, 이하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세미나는 ▲브이올렛의 3상 임상결과 및 케이스 리뷰 ▲ 브이올렛과 나보타를 활용한 하안면 개선법 ▲라이브 시연 및 1:1 핸즈온 코칭 순으로 진행됐다.

 

나보타는 미용분야 적응증으로 미간주름 개선, 눈가주름 개선이 있으며, 최근에는 양성교근비대(사각턱) 적응증 품목허가승인 신청서를 제출한 바 있다. 치료분야에서는 뇌졸중 후 상지근육 경직, 눈꺼풀 경련에 관한 치료 적응증을 확보하고 있다.

 

대웅제약의 두번째 메디컬 에스테틱 라인업인 브이올렛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로, 주성분인 데옥시콜산은 비가역적 지방세포 파괴 작용 기전으로 효과가 장기간 지속되는 차별점을 가졌다.

 

박성수 대웅제약 부사장은 “아시아 최초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된 나보타와 국내 유일하게 턱밑 지방 개선으로 식약처의 정식 허가를 받은 브이올렛을 시작으로 향후 에스테틱 파이프라인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나보타와 브이올렛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시술법을 적극 공유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외 심포지엄과 학술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며, 나보타와 브이올렛을 시작으로 메디털 에스테틱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대웅제약,나보타,브이올렛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