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GC녹십자웰빙, 맞춤형 건기식 ‘멀티플래닛’ 출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박원빈 기자
기사입력 2022/02/15 [09:12]

【후생신보】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현대인을 위한 상황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멀티플래닛’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멀티플래닛’은 피로회복‧눈건강‧뇌건강 3가지 상황에 맞춰 별도 설계된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제품군은 비타민A와 비타민B군, 비타민C와 D·E, 셀렌, 크롬, 마그네슘, 아연, 망간 등의 멀티비타민을 기반으로, 피로 개선을 위한 ‘레이니 캄’, 눈 건강을 위한 ‘써니 아이즈’, 뇌 건강을 위한 ‘라이트닝 메모리’ 3종으로 구성됐다.

 

‘멀티플래닛’은 여러가지 영양소를 한 포에 담은 ‘멀티팩’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마다 멀티비타민 1정과 함께 ‘레이니 캄’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정을, ‘써니 아이즈’는 아스타잔틴과 루테인을, ‘라이트닝 메모리’는 알티지 오메가3를 한 포에 담고 있다.

 

회사 측은 현대인의 불규칙적인 생활 습관 및 영향 불균형 등을 고려하여 꼭 필요한 영양 성분과 영양소 비율을 체계적으로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멀티플래닛’은 지난해 GC녹십자웰빙과 마케팅 솔루션 전문업체인 지유월드와이드가 합작하여 론칭한 브랜드로, 2월 ‘레이니 캄’을 시작으로, 4월까지 연이어 3종 제품들을 모두 출시할 예정이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멀티플래닛은 현대인을 위해 멀티비타민의 배합부터 정밀 설계한 맞춤형 브랜드로,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선별하여 한 포에 담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식약처가 발표한 '2021 식품의약품통계연보'에 따르면,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생산 실적이 2조 2,642억 원으로 집계돼 전년 대비 16.3% 증가하는 등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증가하며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는 추세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