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대구가톨릭대 손호상 교수, 제15대 의대 학장 취임

가 -가 +

이상철 기자
기사입력 2019/03/21 [17:08]

▲ 손호상 학장

【후생신보】 대구가톨릭대병원 내분비내과 손호상 교수가 21일 제15대 대구가톨릭의과대학 학장에 취임했다.

 

이경수 의료원장, 최정윤 원장 등 주요 관계자와 교직원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취임식에서 손호상 교수는 “보건의료와 의학교육 및 연구 분야의 역량 있는 전문인, 사회봉사와 발전에 기여하는 소명의식을 가진 의료인 양성이라는 의과대학의 교육목적과 의사로서의 지식 뿐 만 아니라 인성과 의료윤리가 강조 되어있는 교육과정은 우리대학의 가장 큰 장점이자 앞으로 더욱 더 발전시켜나가야 될 부분”이라며 “이를 위해 교수님들과 더욱 힘을 모을 것이며 좋은 의견을 주면 언제든 귀담아 듣고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당뇨병, 갑상선, 골다공증이 전문분야인 손호상 교수는 대구가톨릭대병원 내과 과장, 진료부원장 및 진료처장을 역임했으며, 대구가톨릭의대 의학과장과 교무부학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 내분비대사내과 교수이자 영호남내분비대사학회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