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비비브 레이저, 여성건강 개선 및 활력 효과

조혜진 원장 "점막 피부 보호 피부 깊은 층까지 강한 고주파 열에너지 전달"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윤병기 기자
기사입력 2018/07/27 [10:00]

【후생신보】 폭염을 피해서 여름 가족 여행을 다녀오는 가정들이 많다. 여름 휴가는 자녀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안겨주고, 부부에게도 낯선 곳에서 설렘과 뜨거운 낭만을 되찾을 수 있는 귀한 기회이다. 그런데, 휴가를 다녀와서 2% 부족한 느낌을 가졌던 여성들이 알아보는 것 중 하나가 여성성형이다.

 

그 이유로는 100세 시대에 황혼 이혼이 급증하고 있는 요즘, 부부의 애정이 노년의 행복을 크게 좌우한다는 점, 비아그라 등애 대한 중년 여성들의 대책도 필요하다는 점 등을 들 수 있다. 그리고, 예전부터 부담스러운 수술이었던 이쁜이수술의 대체효과를 빠르고 간편하게 얻을 수 있는 질타이트닝 레이저 비비브가 먼저 경험한 여성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의도역 어니스트여성의원 조혜진 원장(산부인과전문의)에 따르면, 비비브는 질타이트닝 레이저 장비이자 질축소 효과로 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유일한 장비이다. 20분 시술 1회로 질 내부의 타이트닝과 볼륨업 측면에서 이쁜이수술의 90%에 달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고, 1회 시술 1년 후에도 효과가 80% 이상 유지된다고 한다.

 

점막 피부를 보호하면서 피부 깊은 층까지 강한 고주파 열에너지를 전달해 주므로 통증이 없어 부분마취나 약을 복용할 필요도 없다. 임신 중 또는 항암 방사선 시술을 받고 있지 않다면 누구나 시술 받을 수 있으며, 시술 직후에도 불편감이 없어 일상 생활에 지장이 없다.

 

조혜진 원장은 ‘"진피층 아래에 콜라겐을 자극하는 원리만 같을 뿐, 일반적인 피부 미용 레이저와 비비브는 시술 방법이 전혀 다르고, 우선 질 이완 정도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선행되어야 한다는 점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경우에 따라서는 이완정도가 심해, 질축소성형이 필요한 경우도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시술 부위에 대해 잘 아는 산부인과 여의사가 이완 상태를 진단하고, 이를 토대로 레이저 시술 강도를 결정하면 레이저 시술의 효과 및 만족도가 클 수밖에 없다. 시술자의 숙련도가 시술 결과와 만족도를 크게 좌우하는 것은 물론이다. 비비브 레이저 시술 후에는 질타이트닝 뿐만 아니라 가벼운 요실금 치료와 반복되는 질염 예방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성감의 개선을 기대할 수 있어 건강과 여름철 위생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비비브 시술에 관심이 있다면 민감한 곳인 만큼, 단순히 최저가 광고나 인터넷 후기 등에 의존해 섣불리 결정하는 것은 금물이다. 직접 시술할 의사의 진료과목과 전공, 풍부한 시술경험부터 확인해야 한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