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일상의 불편 유발하는 증상, 여성성형으로 개선가능

송성욱 원장 " 예민한 수술이기 때문에 의료진 및 병원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

가 -가 +

후생신보
기사입력 2018/06/28 [18:42]

【후생신보】 소음순은 여성의 질과 요도의 좌우에 위치한 날개 모양의 부조직으로 개인마다 모양이나 크기가 다양하다. 대개 임신이나 출산, 잦은 관계 등과 같은 후천적인 요인 또는 선천적인 원인으로 소음순늘어짐, 비대칭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로앤산부인과 강남점 송성욱 원장은 “한 번 늘어난 소음순은 자연 복구되지 않으므로 개선책으로 수술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며 “여성의 소중한 부위에 시행하는 예민한 수술이기 때문에 의료진 및 병원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소음순늘어남이 심한 경우 끼는 옷을 입을 때 불편함과 통증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질 분비물이나 소변 등이 묻어 위생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때문에 적절한 수술을 통해 원인을 없애주는 것이 필요하다.

 

소음순성형은 미세 레이저를 이용하는 수술로써 질염 예방과 함께  모양에 변화를 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소음순이 질 내로 말려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여성 자신감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수술 시 통증이 적은 편이며 수술 후에도 크게 불편함이 없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다만 두께, 비대칭 여부, 늘어진 정도, 색상, 음핵 주름의 변형 정도에 따라 수술 방법에 차이가 있다. 따라서 수술 전 의료진 상담이 충분히 이뤄져야 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후생신보. All rights reserved.